저성과자 대상 마인드리셋 및 역량강화 교육 <일취월장>
저성과자 대상 마인드리셋 및 역량강화 교육 <일취월장>

C-Player를 Key-Player로 만드는 

자기 리셋 프로그램


업무능력, 업무태도, 대인관계 중 하나 이상 충족하지 못하는 직원을 많은 기업에서는 C등급, 즉 저성과자로 분류합니다. 그들을 해고나 권고사직으로 내보내면 해결될 것 같지만 문제는 남은 직원들의 불안은 높아지고 사기는 저하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C급 직원을 B급으로 B급 직원을 A급으로 성장시킬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주는 기업의 노력이 필요합니다.

 

보통의 저성과자 교육이 업무능력 향상에 취우쳐져 있다면 본 교육은 깊은 자기 성찰을 통해 마인드와 관점을 전환하고 불안, 저항과 같은 부정적 감정을 해소하며 조직에서 요구하는 직무역량에 대한 전략수립을 통해 업무능력, 관계능력, 사고능력을 종합적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도록 합니다.

어떤 대상에게 추천하나요?

· 장기간 성과가 부진한 팀 또는 부서 그룹

· 해고 또는 권고사직을 고려 중인 구성원

· 개인역량평가에서 최하 등급을 받은 일반직원 및 관리자

· 업무동기나 실행력, 자기관리 능력이 기준에 못미치는 직원


교육 후 어떤 변화가 일어날까요?

· 조직 내에서 드러나는 나의 특성을 객관적으로 인식

· 자신과 회사에 대한 부정적 감정을 해소하고 긍정마인드 UP

· 문제해결의 키가 자신에게 있음을 인지함으로써 마인드 변화

· 업무, 관계, 사고 역량의 종합적인 개선을 위한 솔루션 발견


C-Player를 Key-Player로 만드는 자기 리셋 프로그램


업무능력, 업무태도, 대인관계 중 하나 이상 충족하지 못하는 직원을 많은 기업에서는 C등급, 즉 저성과자로 분류합니다.
그들을 해고나 권고사직으로 내보내면 해결될 것 같지만 문제는 남은 직원들의 불안은 높아지고 사기는 저하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C급 직원을 B급으로 B급 직원을 A급으로 성장시킬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주는 기업의 노력이 필요합니다.

 

보통의 저성과자 교육이 업무능력 향상에 취우쳐져 있다면 본 교육은 깊은 자기 성찰을 통해 마인드와 관점을 전환하고
불안, 저항과 같은 부정적 감정을 해소하며 조직에서 요구하는 직무역량에 대한 전략수립을 통해
업무능력, 관계능력, 사고능력을 종합적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도록 합니다.

교육과정


1. 일의 의미, 조직과 나의 관계를 돌아보며 마인드 열기


2. 버크만 진단 기반 조직 내 나의 특성 문제해결방식 확인


3. 아젠다 파악, 우선순위 설정, 전달 보도 스킬업


4. 구성원들과의 신뢰 및 관계회복 솔루션 확인


5. 내 안의 저항과 갈등 이슈를 파악해 변화 전략 수립


6. Key Player로 거듭나기 위한 다짐과 선언

어떤 대상에게 추천하나요?

  • 개인역량평가에서 최하 등급을 받은 일반직원 및 관리자
  • 해고 또는 권고사직을 고려 중인 구성원 
  • 업무동기나 실행력, 자기관리 능력이 기준에 크게 못 미치는 직원
  • 장기간 성과가 부진한 팀 또는 부서 그룹

       교육 후 어떤 변화가 일어날까요?

  • 조직 내에서 드러나는 나의 특성을 객관적으로 인식하여 변화 전략 수립
  • 불안, 저항, 분노 등 자신과 회사에 대한 부정적 감정 해소하고 긍정마인드 UP
  • 문제요인과 해결의 키가 자신에게 있음을 인지함으로써 마인드 변화
  • 업무, 관계, 사고 역량의 종합적인 개선을 위한 솔루션 발견


교육 후기


저성과자 평가를 받고 자존심이 상하고

억울해서 퇴사하고 싶기만 했는데

이번 기회에 제 문제에 대해서 직면하면서

다시 한 번 해보자는 결심이 서게 되었음

S그룹 계열사 저성과자 교육

묵묵히 일만 열심히 하면 된다고 생각

했는데 그게 다가 아니었다는 걸

알게 되었고 부서원들과 관계 회복에도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B기업 관리자급 저성과자 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