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크스킬
일잘러의 스마트 워크 스킬
교육목적 일의 본질과 업무 방향 설정의 중요성을 파악하고, 업무 효율성 및 효과성을 높이기
위한 체계적 업무관리 및 시간관리 역량 향상
교육시간 4~8시간 (시간 조정 가능)
어떤 대상에게 추천하나요?
업무관리 기본기가 필요한 신입사원
업무량이 많아 생산성과 효율성이 중요한 조직의 구성원
업무 생산성이 낮아 일하는 만큼 성과가 잘 나지 않는 구성원
조직 내 일하는 방식을 생산적으로 혁신하고자 하는 조직문화·HRD담당자
교육 후 어떤 변화가 일어날까요?
교육 프로세스
01 '일'의 정의 바로 세우기 - 일의 본질은 무엇인가? - 일잘러의 성장 비결 | 02 방향감각 높이기 - 과제 목적과 목표 인식
| 03 업무 관리 기술 - 업무 쪼개기 - 차트로 일정 관리하기 |
04 리스크 관리 - 위험 요소 분석을 통한 대응 방안 수립 | 05 업무적 커뮤니케이션 - 비즈니스 이메일 작성하기 - 보고 타이밍과 화법 | 06 프로의 시간 관리법 - 시간 자산 만드는 법 |
교육 후기
입사하자마자 많은 양의 업무가 맡겨져
무엇부터 처리해야 할지 감이 잡히지 않았었습니다.
실습을 통해 업무의 시작점을 잘 설정할 수 있게 되었고,
업무를 효율적으로 처리하는 방법을 배우면서
업무의 체계가 잡힌 것 같아 매우 도움 되었습니다.
H기업 신입사원 교육
야근이 잦은 부서라 팀장으로서
팀원들에게 어떤 도움을 줄 수 있을지 고민 중이었습니다.
함께 이 교육을 들으면서
각자의 업무 방향성과 계획을 수립할 수 있었고,
실습을 해보면서 팀원 간의 우선순위 설정 기준을
함께 논의해 볼 수 있어 유용했습니다.
O기업 영업팀 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