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크스킬
프로 직장인의 비즈니스 매너
교육목적 조직구성원으로서 갖춰야 할 자세, 매너, 주요 에티켓을 실습을 통해 체득하고
프로페셔널한 직장인으로서의 마인드셋 강화
교육시간 2~4시간 (시간 조정 가능)
어떤 대상에게 추천하나요?
사회생활 첫걸음을 내디딘 신입사원
조직에 단 시간 내 적응이 필요한 구성원
외부 고객과 미팅이 잦은 대외업무 담당 구성원
교육 후 어떤 변화가 일어날까요?
직장 예절 교육을 통한 상호 존중 및 긍정적인 업무 환경 형성
교육 프로세스
01 비즈니스 매너의 중요성 - 지식 vs. 매너 - 매너의 3대 요소 - 첫인상이 미치는 영향 | 02 비즈니스 기본 매너 I - 사무실 예절 - 미팅 & 방문 매너 - 전화 응대 | 03 비즈니스 기본 매너 II - 물건 수수법 - 엘리베이터 매너 - 장소 안내법 |
교육 후기
신입으로서 어떻게 행동해야 되는지에 대해서
정말 세세하고 구체적으로 배울 수 있었습니다.
직장 생활이 처음이라 겁도 났는데,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D기업 신입사원 교육
이 교육을 입사 직후에 받았으면
회사 적응이 좀 더 쉬웠겠다는 생각이 들었지만,
이번 기회를 통해 프로다운 자세와 행동 매너를
제대로 배울 수 있게 되어 감사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E기업 사원급 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