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십  #소통스킬 #피드백스킬

리더 커뮤니케이션 스킬

교육목적

지시와 명령이 아닌 경청, 질문, 칭찬을 기반으로 구성원과의 

신뢰관계를 형성하고 긍정적 피드백을 통해 육성 및 동기부여할 수 있는 소통 스킬 향상


교육시간

4~8시간 (시간 조정 가능) 

어떤 대상에게 추천하나요?

 

◎ 구성원들의 동기부여에 어려움을 겪는 리더

◎ 부하 직원과 어떻게 소통하고 피드백 해야 할 지 막막함을 느끼는 리더

◎ 수동적이고 매너리즘에 빠진 조직의 분위기를 쇄신하고자 하는 리더

◎ 구성원들과 신뢰롭고 편안한 관계를 맺고 싶은 리더

교육 후 어떤 변화가 일어날까요?

 

◎ 경청과 공감에 기반한 구성원과의 신뢰 관계 구축 방법 터득

◎ 구성원의 동기를 높이고 역량을 향상할 수 있는 피드백 스킬업

◎ 명확한 업무지시로 구성원의 업무몰입과 성과 향상

◎ 긍정적이고 수평적인 조직 소통 문화 구축

교육 프로세스



STEP 1


과거와 현재

조직문화 및 리더십 트렌드 변화



STEP 2


구성원의 마음을 여는

'경청과 공감' 이해와 실습



STEP 3


구성원의 태도/행동을 변화시키는 

'발전적 피드백' 이해와 실습



STEP 4


잘하는 직원을 더 잘하게,

'긍정적 피드백' 이해와 실습



STEP 5


구성원 동기와 성과를 동시에 높이는

명확한 업무지시



STEP 6


현업에서의 적용 계획 수립 및 실천


교육 후기


K공공기관 리더 교육


"2~30대 젊은 부하 직원들이 그저 개인주의적이라고만 생각했는데, 저의 소통 방법에 문제가 있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G기업 승진자 교육


"실제 사례를 가지고 대화 스킬을 실습하니 지루하지 않았고 다음 주부터 구성원들을 면담하며 배운 것을 그대로 실천해보려 합니다."


신청 및 문의

--
(주)클립스컨설팅(이하 ‘회사’라 한다)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30조에 따라 정보 주체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이와 관련한 고충을 신속하고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지침을 수립, 공개합니다.

제1조 (개인정보의 처리목적)
회사는 다음의 목적을 위하여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처리하고 있는 개인정보는 다음의 목적 이외의 용도로는 이용되지 않으며, 이용 목적이 변경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보호법 제18조에 따라 별도의 동의를 받는 등 필요한 조치를 이행할 예정입니다.

제2조 (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기간)
① 회사는 법령에 따른 개인정보 보유, 이용 기간 또는 정보주체로부터 개인정보를 수집 시에 동의 받은 개인정보 보유, 이용 기간 내에서 개인정보를 처리, 보유합니다.
② 각각의 개인정보 처리 및 보유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홈페이지 회원 가입 및 관리 : 사업자/단체 홈페이지 탈퇴 시까지
다만, 다음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해당 사유 종료 시까지
1) 관계 법령 위반에 따른 수사, 조사 등이 진행 중인 경우에는 해당 수사, 조사 종료 시까지
2) 홈페이지 이용에 따른 채권 및 채무관계 잔존 시에는 해당 채권, 채무 관계 정산 시까지